궁극적으로 이러한 바다를 항해할지, 아니면 전통적인 전략을 받아들일지는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삶에서와 마찬가지로 각 결정은 게임 세계에서 앞으로 나아갈 길을 결정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어떤 플레이어가 되고 싶은지 생각해 보세요: 혼자서 기술로 번창하는 사람인가요, 아니면 게임 메커니즘의 모든 측면을 탐구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인가요?
그나마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여러 명의 유저가 신고를 한꺼번에 한다면 빠르게 제재되는 경우도 종종 있으니 신고는 필수.
; 보다 많은 핵이 있지만 게임에서 자주 만날 수 있는 핵 위주이며 제가 직접 만난 핵들입니다.
솔로에서는 본인이 죽은 후에 바로 킬캠을 볼 수 있으며, 듀오와 스쿼드에서는 팀원 모두 사망했을시에 본인의 킬캠을 볼 수 있다.
커뮤니티의 다수 유저들은 무고밴은 있을 수 없다고 하며 전적관리하는 핵쟁이라는 등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스트리머가 실시간으로 무고밴 당한 실례도 있고 레딧이나 포럼 등지에도 무고밴을 당했던 사례가 있기 때문에 무작정 매도하는 것은 자제하도록 하자. 배틀아이가 무고밴 사례가 잦은 편이다.
이러한 능력자 배틀스러운 핵들까지 등장하자 일각에서는 서버가 정말 유저 매칭만 잡아주는 수준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다.
상대방이 현제 위 챔피언들의 글로벌궁에 죽을수있는 체력으로 귀환을타면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바로 맵을 바꿔야 다 이기고 있었는데 중간에 버그를 사용해 초기화되는 사태가 없기 때문. 지금은 투명 벽이 추가되어 아예 들어갈 수 없게 변경되었다. 당시 영상
또한 적 이동경로를 파악하므로써 우리는 최소한의 뻘플이나 이동기를 아낄수가있습니다.
스무스: 위의 배그핵 내용처럼 에임이 순간이동하는 것을 막기 위해 손플처럼 부드럽게 에임이 따라가게 하는 기능이다.
겐지 : 질풍참으로 죽일 수 있는 체력인 적에게 자동으로 질풍참을 그어주는 기능. 때문에 이 핵을 사용하면 프로게이머나 고티어 유저만이 가능한 화려한 용검 플레이를 매우 손쉽게 할 수 있다. 해당 핵을 쓴 겐지 유저들은 아무도 없는 벽으로 질풍참을 긋는 일이 있다. 적이 벽 바로 뒤에 있기 때문. 사실 이 기능 자체는 실력만 된다면 에임 핵이나 월 핵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
하지만 올라갈수록 힘들었음. 처음으로 우리팀이 못해서 힘든 게 아니라, 적이 잘해서 힘들다고 느끼기 시작함.
톡X: 가격이 저렴한 핵이다 톡X 개발진이 잡혀갔다고 공지하라고 총판들에게 지시하고 해외로 도망갔다
오랜만에 배틀그라운드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요즘 스팀 카카오 배그에서 핵을 만나서 고통을 받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나마 핵을 덜 만날 수 있는 팁이 있습니다!
Comments on “The 2-Minute Rule for 배그핵”